경찰, '휴게텔' 등 신변종 성매매업소 전방위 단속 충청타임즈


경찰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경찰에 단속된 성매매 업소 1만2077곳 가운데 마사지휴게텔이 5392곳, 안마이발소가 1624곳 등 신변종 업소가 58%를 차지했다. 다만 일선 경찰서에서는 법원의 판결에 따라 풍속법 단속 지침을 새로 마련할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다. 서울서부지검은 ㄱ씨에 대한 법원의 무죄 판결에 불복해 21일 항소했다.


체계적인 신규 고객 검증 프로세스와 모니터링을 통한 블랙, 작업, 해킹 주시하고 있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A 경위는 "성매매를 하지 않았다. 이 업소에서 성매매가 이뤄지는 줄도 모르고 들어왔다"고 의혹을 전면 부인했다. A 경위는 지난 1월31일 오후 5시께 익산시 인화동의 한 휴게텔에 있다가 인근에서 잠복 중이던 익산경찰서 생활질서계 직원들에게 적발됐다. 리모델링 공사를 마친 김천휴게소 무료 휴게텔이 하루 평균 200여명이 이용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새 단장을 마친 경부고속도로 김천(부산방향)휴게소의 무료 휴게텔이 인기를 끌고 있다.


경찰은 조만간 업주 대표를 불러 청소년보호법 위반 혐의로 입건해 조사키로 했다. 경찰은 업주들이 성매매를 알선했는지 여부에 대해서도 조사를 벌일 것으로 전해졌다. 13일 제주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여성가족부는 제주시내 연동지역 3곳의 휴게텔을 청소년보호법 위반 혐의로 적발하고 최근 제주경찰에 수사를 공식 의뢰했다. 제주지법 형사2단독 김경선 판사는 14일 손님들을 상대로 성매매를 알선한 혐의(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로 기소된 N휴게텔 업주 이모씨(43. 여)에 대한 1심 선고공판에서 징역 6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하지만, 실제 휴게텔과 안마방 등의 이름만 가지고선 청소년 유해업소 지정이 어려운 실정입니다. 현재 대부분의 전업형 성매매 지역은 전국에 42개 정도(여성부 조사결과 42개, 청소년보호위원회 41개, 형사정책연구원 69개). 1962년 전국에 특정윤락지역을 지정, 총 104개 지역을 설치했을 때와 비교해서는 반 이상 감소한 결과다.


외모가 되지 않는 여성들이 너도 나도 조건만남에 나서다 보니 이에 실망한 성매수자들은 이제 더 이상 조건만남에 기대를 걸지 않고 차라리 ‘최소한의 검증’을 받은 휴게텔로 향하고 있다는 것이다. 한편 서울경찰청은 지난 3월23일부터 지방청, 경찰서와 함께 상설단속반을 구성, 풍속업소가 밀집돼 있는 지역의 대규모 기업형 불법 풍속업소 및 고질적인 상습 위반 업소, 신ㆍ변종 업소에서 벌어지는 음란ㆍ성매매 알선행위를 집중 단속해 오고 있다. P휴게텔 업주는 “이 지역에서 여성과 성매매를 할 수 있는 곳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아가씨와 얘기를 하다가 말이 잘 통해 영업이 끝난 후 이루어지는 성매매까지 우리가 어떻게 책임지냐”고 말했다. 이밖에 휴게 음식점이나 일반 음식점, 노래방 등에서도 탈법적인 성매매 알선 영업이 이루어져 왔으며, 유흥주점이 분산돼 있는 농어촌 지역의 경우 티켓다방의 성매매 알선율이 seventy two.2%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다. 취재 결과, 성매매특별법이 시행된 뒤 유사 성매매업소를 찾던 남성들의 발길이 줄어든 것은 분명하지만 시행 두 달을 넘기면서 다시 서서히 과거로 돌아가고 있는 것이 현실이었다. 일본 관광객을 상대하던 강남 일대의 요정들도 다시 영업을 재개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거리에 흔하게 보이는 키스방, 안마방, 귀청소방 등은 업주와 계약을 맺고 일하는 직원이 성행위를 제공할 여지가 다분해 풍속법상 단속 대상이 될 수 있지만, ‘게이 휴게텔’은 업주가 손님들 간의 성관계에 전혀 개입하지 않는다는 게 ㄱ씨의 주장이다. 가끔 방송사들이 몰래 카메라를 들고 가 ‘동성애자들의 변태적 공간’으로 묘사하는 바로 그곳입니다. 성인들의 합의된 성관계를 음란 행위로 볼 수는 없다는 이유입니다. 게이 휴게텔을 체험하고 업자를 두루 만나 동성애자들의 고민을 들어보았습니다.


법원은 "성매매 업소의 운영기간이 짧지 않고, 피고인이 얻은 수익도 적지 않은 점을 고려 징역형을 내린다"며 "하지만 피고인이 자신의 잘못을 반성하고 있는 점과 별다른 범죄 전력이 없는 점을 고려했다"고 밝혔다. 충청타임즈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경찰청 이금형 여청과장은 이날 오전 경찰청 기자실에서 열린 브리핑을 통해 "성매매특별법 시행 이후 전통적인 성매매 집결지는 축소되고 있지만 행정처분의 사각지대에 있는 휴게텔 등 신변종 업소에서는 성매매가 지속되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지역별로 단속된 인원은 서울이 728명으로 22%를 차지해 가장 많았고, 이어 경기 367명, 부산 99명, 대전 83명, 인천 80명, 대구 77명 순으로 집계돼 대도시 지역에서 성매매가 더 활발하게 이뤄지는 것으로 분석됐다. 도시지역에서 우후죽순처럼 생기는 `마사지 휴게텔'이 성매매의 온상으로 자리 잡고 있다는 사실이 경찰 단속에서 확인됐다. 경북매일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안마시술소는 맹인안마사의 안마 외에도 손님이 원할 경우 성행위가 이뤄지고 있다. 성매매알선등행위의처벌에관한법률과 성매매방지및피해자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성매매특별법)이 발효된 지 두 달째를 넘기면서 성매매 집결지는 된서리를 맞고 있지만 유사 성매매업소는 다시 기지개를 켜고 있다. 특별취재팀은 규모 면에서 집창촌의 수백 배에 이른다는 유사 성매매업소 일부에 잠입, 취재했다.


남성전용 휴게실이나 휴게텔(방) 이름으로 영업을 하고 있는 곳은 도내에 모두 32곳이다. 창원에 17곳, 마산에 7곳, 김해 5곳, 거제 2곳, 양산에 1곳이 있다. 김씨가 불법 성매매 휴게텔을 운영하던 곳은 학교주변 환경위생정화구역(학교경계로부터 200m 이내) 내에 위치해 학교보건법상 성매매는 물론 이와 유사한 형태의 시설을 갖추고 영업하는 것 자체가 불법이다. 제주의소리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여성가족부는 신.변종 유해업소 철퇴를 위해 지난 6월 제주를 방문하고 신제주일대서 성매매를 알선한 곳으로 의심되는 업소를 현장에서 단속했다.


이 업소의 여성들은 한 건물에 있는 여관에서 2차를 하고 있었다. 단속에 걸릴 수도 있지 않느냐는 말에 "연애하러 왔다고 하면 어떻게 하겠냐"며 "이름이나 잘 기억해두면 된다"고 말했다. 특별법 시행 이후 업주가 여러 가지 주문을 하는 등 긴장을 하고 있지만 업소가 아닌 모텔에서 관계를 맺기 때문에 안전하다는 것이 이 여성의 얘기였다. 이들은 『시각장애인들의 안마업 독점이 위헌이라는 헌법재판소의 결정 때문에 생계에 위협을 받고 있는데 경찰이 불법 성매매 단속이란 명목으로 성매매와는 관련없는 안마사들의 영업을 방해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opart1 오피사이트 opart4 dksak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